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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찾는 질문 TOP10

  1. Q1

    [포인트] 베스트 & 프리미엄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베스트 & 프리미엄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토후기로 작성해주신 상품평을 대상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상품평 선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통사항]

    작성 해 주신 상품평은 상대평가로 검토하여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올려주시면 선정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상품평]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 작성기간 기준: 지급일 기준, 전주 월요일~일요일까지 작성된 상품평 대상

    ⊙ 예시

    - 작성일 : 2017년 10월 16일(월)~2017년 10월 22일(일)까지

    - 심사일 : 2017년 10월 23일(월)~2017년 10월 26일(목)까지

    - 지급일 : 2017년 10월 27일(금)

    [프리미엄 상품평]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 작성기간 기준: 지급일 기준, 전전주&전주 월요일~일요일까지 작성된 상품평 대상

    ⊙ 예시

    - 작성일 : 2017년 10월 16일(월)~2017년 10월 29일(일)까지

    - 심사일 : 2017년 10월 30일(월)~2017년 11월 2일(목)까지

    - 지급일 : 2017년 11월 3일(금)

     


    [참고사항]

    최초 등록 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상품평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 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작성 해주세요!

  2. Q2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먼저 고객님께서 지정한 배송지가 아래 행정안전부 주소찾기 사이트에서 검색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uso.go.kr/openIndexPage.do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3. Q3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브랜드 별로 여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 동일한 브랜드지만 상품별로 배송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4. Q4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를 하시고,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하지 않으셨더라도, 국세청으로 자진발급하므로 국세청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5

    [취소] 주문을 부분취소(전체)를 하고 싶습니다.

    [취소] 주문을 부분취소(전체)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한 상품 또는 배송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결정됩니다.

    다만 현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 아래와 같이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MY PAGE > 주문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직접 취소진행

    MY PAGE에서 직접 진행이 안되거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 상태가 아니라면

    고객센터로 가능 여부에 대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6. Q6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 제품을 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 밀봉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단, 제품확인을 위한 개봉 제외)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될 때



  7. Q7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관리 > 취소/교환/반품의 신청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W컨셉 반품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회수예약을 선택해주세요.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반송 방법을 선택해 주시고, 이미 발송을 하신 뒤라면 고객발송완료를 선택해 주세요.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사유와 반송방법에 따라 결제하실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회수 예약

    - 반품 : 환불받으실 금액에서 반품료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휴대폰결제 등 교환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직접 반송 & 고객발송완료

    - 반품 : 반품택배비를 반품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계좌로 입금하고 W컨셉에서 배송비(최초 받으실 때 발생한 배송료)를 결제해 주세요.

    - 교환 : 교환택배비를 반품상자에 동봉하거나 업체계좌로 입금하고 W컨셉에서 교환배송비를 결제해 주세요.

     


    * 유의사항

    고객직접반송을 선택하신 경우 반품료와 배송비를 구분해 비용을 각각 지불하셔야 합니다.

    신청당시 안내되는 반품료와 지불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8. Q8

    [포인트] 상품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상품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상품구매 포인트 적립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후 자동적립되며,

    사용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교환이나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교환상품을 받으신 후 7일 후 자동적립됩니다.

  9. Q9

    [포인트] 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토후기 1,000 POINT, 일반후기는 500 POINT가 지급됩니다.

    그외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별 최초 상품평 작성 1,000 POINT 지급

    * 나의 첫 상품평 작성 3,000 POINT 지급

    * 베스트 상품평 선정 3,000 POINT 지급

    * 프리미엄 상품평 선정 20,000 POINT 지급


  10. Q10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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