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concept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평일 09:00 ~ 18:0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얼마간 보관되나요?

    쇼핑백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쇼핑백보다 상품을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나중에구매"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리스트에 보관하시면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가 있을 때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 [배송] 상품별 배송일정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배송소요일 확인은 상품 페이지 옵션을 선택하는 위치에

    결제 완료 후 일정이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상 일반 상품은 3일 이내 출고되고 배송확인은 MY PAGE 주문배송확인에서 가능합니다.

    주문제작이나 예약상품은 상품상세에서 출고일정을 확인하여 주세요.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와 상담을 권해 드립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이나 아직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일정에 대해서 상세한 안내를 받아 보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먼저 고객님께서 지정한 배송지가 아래 행정안전부 주소찾기 사이트에서 검색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uso.go.kr/openIndexPage.do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브랜드 별로 여러 상품을 구매했을 경우 합포장이 되지 않아 배송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또 동일한 브랜드지만 상품별로 배송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를 하시고,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하지 않으셨더라도, 국세청으로 자진발급하므로 국세청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을 단순히 옵션 변경하시는 경우
    My Page > 쇼핑내역 > 옵션/배송지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단, 변경처리는 결제 완료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 자체를 변경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결제가 필요합니다.

    상품준비중인 경우나 직접 진행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게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Order Status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 구매 시 Wconcept.co.kr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무통장입금 등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규서비스 이용안내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