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10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회원 가입/탈퇴] PLCC(W컨셉 삼성카드)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PLCC(W컨셉 삼성카드)의 주요 혜택입니다.

     

    My Brand 

    W컨셉에서 이용 시 7% 적립

    전월 30만원 이상 최대 10,000 P

    전월 60만원 이상 최대 15,000 P

    전월 90만원 이상 최대 30,000 P

     

     

     

    My Lifestyle 

    커피전문점 / 헬스&뷰티 / 온라인쇼핑몰 / 이동통신사 이용 시 7% 적립

    전월 30만원 이상 최대 5,000 P

    전월 60만원 이상 최대 7,000 P

    전월 90만원 이상 최대 10,000 P

    디지털콘텐츠 이용 시 20% 적립, 전월 30만원 이상 최대 5,000 P 적립

     

     

    My World 

    해외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1.5% 적립

     

     

    카드 혜택은 가입 후 본인인증 완료 계정에 적립 및 PLCC 관련 프로모션 혜택 등 적용됨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카드 가입은

    W컨셉 본인인증 완료회원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후 신청해 주셔야 하며,

    https://www.wconcept.co.kr/Event/SamsungPLCC 혹은

    삼성카드(1588-8700) 통해 가입 가능하며, 

    실물 카드 디자인 과 자세한 연회비 및 상세 혜택은 삼성카드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 [PC 이용안내] 장바구니와 마이하트(쇼핑찜)차이는 무엇인가요?

    장바구니와 마이 하트(쇼핑 찜)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일 동안만 보관되며 기간 경과 시, 보관기간 순차적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마이 하트(쇼핑 찜)한 상품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며 

    찜을 해 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하트 기능은 상품 별, 브랜드 별 저장이 가능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이벤트 당첨자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벤트 당첨 발표는 사이트 하단 내 고객센터 > 뉴스 > 이벤트 발표 

    혹은 마이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 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아이디, 성함 등의 정보는 일부 미 표기되며

    이벤트별 유의사항이 함께 발표됩니다.

     

    이벤트에 대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PLCC(W컨셉 삼성카드) 가입 했는데, 본인인증을 하라는 알럿이 나옵니다.

    W컨셉의 신규 가입 (이메일 가입, SNS 가입) 후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첫 주문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 본인인증(한국모바일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특히나,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고객 중 

    본인인증이 최초 도입되기 이전 2022-01-20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반드시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혜택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방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본인인증을 진행

     

     

    <본인인증 유의사항>

    1.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에 1개의 아이디만 인증 가능 

    -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 ID가 2개 이상일 경우 본인인증은 1개의 ID 에서만 인증 가능

    2. 아래 3가지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인 인증 진행 및 인증은 1회에 한해 가능

    - 가입 후, 첫 상품 주문 시 

    - 회원정보 수정 시, 본인 인증 진행 

     

  • [이벤트] 리뷰 이벤트 참여하고 포인트랑 쿠폰을 받았는데 쿠폰함과 포인트 적립 금액이 확인되지 않아요!

    리뷰 이벤트 참여 후 지급받으신 포인트와 쿠폰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반품하실 때 자동으로 환수되어 사용이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PLCC(W컨셉 삼성카드) 가입 했는데, 혜택이용이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W컨셉 가입 후 본인인증 완료 회원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이메일 가입 후 본인인증 까지 완료하셔야 첫 주문 및 혜택 이용 가능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W컨셉 가입방법>

     

    W컨셉의 신규 가입은 이메일 가입, SNS 가입 두 가지로 가능

    1) 이메일을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이메일 주소를 ID로 사용하여 가입

    -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에 1개의 아이디만 인증 가능 

    - 이메일 ID가 2개 이상일 경우라 할지라도 본인인증은 1개의 ID 에서만 인증 가능

     

    2) SNS를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타 SNS 계정을 통한 간편 가입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애플 등)

    - 가입 후 고객명이 소셜유저인 경우 추후 마이 페이지에서 고객명 수정이 가능

    -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을 통한 본인인증 후 첫주문 가능

     

     

    ※ 유의사항

    - 첫 주문 시, 휴대폰 본인인증(한국모바일인증㈜)을 진행

    - 본인인증은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를 통한 인증 진행

    - 본인인증이 최초 도입되기 이전 2022-01-20 가입하신 고객의 경우 본인인증 진행 필수

     

    <본인인증 방법>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본인인증을 진행


  • [회원 가입/탈퇴] PLCC(W컨셉 삼성카드)가 무엇인가요?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PLCC(W컨셉 삼성카드)란,

    W컨셉과 삼성카드가 콜라보하여 출시한 카드로서 

    W컨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도입 된 카드이며, 카드 연회비는 1만원 입니다.

     

     

     

    카드에 주요 혜택으로는

    PLCC 로 특정 이용처에서 결제 시 적립한도 및 적립률에 따라  ‘WPOINT’ 적립됩니다.

    주요 혜택처로는 'W컨셉 및 커피/올리브영/컬리/이동통신요금/디지털콘텐츠/해외' 등이 있습니다.

     

     

    카드 가입은

    W컨셉 본인인증 완료회원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후 신청해 주셔야 하며,

    https://www.wconcept.co.kr/Event/SamsungPLCC 혹은

    삼성카드(1588-8700) 통해 가입 가능하며, 

    실물 카드 디자인 과 자세한 연회비 및 상세 혜택은 삼성카드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PC 웹페이지 및 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의 유의사항 참조하여 마이 페이지 내 탈퇴 메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회원 탈퇴는 PC 및 APP을 통해 가능 2) 회원 탈퇴 시점으로 부터 다음 날 고객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 처리됨 3) 탈퇴와 동시에 소지하고 있던 포인트, 쿠폰은 소멸됨 4) 회원 탈퇴 후 인증받았던 휴대폰 번호는 30일 동안 재인증 진행이 제한되어, 재가입은 30일 이 후 가능함 5) 탈퇴 전에 작성한 상품QA/상품평 게시물은 삭제되지 아니하며, 아이디 일부가 마스킹 처리되어 상품페이지 내 노출 됨 6)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일정기간 보존됨 탈퇴 이전에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 약 2일~3일 정도까지 광고가 전송될 수 있음 [탈퇴 불가 사유] 1) 예치금이 남아있는 경우 2) 진행중인 주문건이 있는 경우 3) W컨셉의 이용약관 위반으로 로그인처리가 제한 된 경우 [탈퇴 방법] 1) PC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 탈퇴 2) APP : 로그인 > MY PAGE > 회원정보 수정 > 우측 하단의 회원 탈퇴  

  • [회원 가입/탈퇴]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했는데 카카오톡을 탈퇴했어요~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SNS 연동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 후 가능하기 때문에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현재 휴면 계정인 경우, 정상 로그인 시 휴면 설정은 자동 해제됩니다.

     

    회원 정보 기간은 마이 페이지 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간만큼

    설정하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ID&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정보 확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SNS 간편가입을 통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 ID찾기&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워

    가입해주신 SNS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을 해주셔야 됩니다. 

     

    회원 정보 분리 보관은 휴면 전환 이후 휴면 해제하지 않으면

    4년 뒤 휴면 회원 정보 삭제 및 휴면 회원 탈퇴 처리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