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스프링페스타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한가요?
    W컨셉은 업체와 택배사간 계약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라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으며,  
    특히! 일부 도서산간지역과 제주지역에 한해 추가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는 상품요약정보란에 혹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브랜드별로 배송/교환/반품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IInternational Card)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 Visa, Master, JCB, Unionpay ]로 W컨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 유형에 따른 안내를 꼭 참고하신 후 결제해 주시고

    결제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1. 사용가능한 해외결제 수단

    International Card (VISA, MASTER, JCB, Unionpay)

     

    2. 결제 관련 주의사항

     - 해외발급 신용카드의 3D 인증 필요 시 등록 필수

     - 해외카드도 국내카드와 동일하게 안심클릭이 가능하도록 3D 인증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발급사(ISSUER)로 부터 제공되는 인증창에서 개인 카드정보와 

      개인 확인 메세지(Verified by VISA 또는 Secure code)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발급사에서 3D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인증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D 인증은 VISA카드에서 개발된 인증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해외 발급 카드 이용은 불가하며, PC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청구서에는 W concept 아닌 “INICIS”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카드 발급사(ISSUER)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3. 결제 제한한도

     - ID(계정)당 1일 200만원


    4. 부분취소 불가 안내

    해외발급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품절이나 반품으로 인한 부분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1개씩 새로운 주문번호로 결제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이 경우 품절취소 후 재결제로 인한 번거로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W컨셉 코리아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재 미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us.wconcept.com

     

    사이트 링크는 해당 국가에서 접속 및 구매,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선물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를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선물하기 방법은 카카오톡 전송과, 문자 전송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4-A. 카카오톡 선물 방법

    1. 선물하기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결제완료 화면에서 선물하고자 하시는 친구분을 선택해주세요.


    4-B. 문자 선물 방법

    1. 문자로 선물하기 시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단, 국문, 영문을 제외한 다른 문자는 정책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5. 선물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메세지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보냈던 선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W컨셉에 회원가입 하지 않았으나 선물을 받았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되나요?

    선물받으신 상품은 비회원으로도 수령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받은선물함을 통해 소유자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 소유자 인증 방법

    1. 받은 선물함 접속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선물정보를 확인

    # 단, 선물 받으실 때 입력하신 배송정보의 휴대폰번호와, 본인인증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가 일치해야만 인증번호가 발송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배송]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