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평일 09:00 ~ 18:0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송장번호가 배송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중 알림톡을 받으셔도 저녁 8~9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톡을 받으신 이후에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주문/결제]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얼마간 보관되나요?

    쇼핑백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쇼핑백보다 상품을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나중에구매"를 이용해 주세요.

    마이♡리스트에 보관하시면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가 있을 때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 [배송] 배송예정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가게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상품 제작 소요일에 제외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중인 제품이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경우 부득이 문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 5일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이나 아직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에

    배송일정에 대해서 상세한 안내를 받아 보시길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먼저 고객님께서 지정한 배송지가 아래 행정안전부 주소찾기 사이트에서 검색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uso.go.kr/openIndexPage.do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복수 제품/ 수량 주문해 주신 고객님 중 고객요청 or 일부 상품이 배송지연될 경우에만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해 드립니다.
    추후 발송되는 제품 추가 배송료는 브랜드에서 모두 부담하오니 부분배송을 원하는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현금결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를 하시고, 소득공제용/지출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하지 않으셨더라도, 국세청으로 자진발급하므로 국세청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 or 제작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상태에 따라 사이트에서 직접변경 혹은 1:1문의/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게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만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Order Status 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 구매 시 Wconcept.co.kr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

신규서비스 이용안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