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2차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서 MY PAGE에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요청을 접수하실 경우,
    업체 측에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하기에 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부득이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된다면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어려워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

    [주문취소 접수 방법]
    주문상태 :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취소완료 확인 방법]
    - MY PAGE > 취소/교환/반품 조회 > "주문번호" 버튼 클릭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