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10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IInternational Card)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 Visa, Master, JCB, Unionpay ]로 W컨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 유형에 따른 안내를 꼭 참고하신 후 결제해 주시고

    결제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1. 사용가능한 해외결제 수단

    International Card (VISA, MASTER, JCB, Unionpay)

     

    2. 결제 관련 주의사항

     - 해외발급 신용카드의 3D 인증 필요 시 등록 필수

     - 해외카드도 국내카드와 동일하게 안심클릭이 가능하도록 3D 인증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발급사(ISSUER)로 부터 제공되는 인증창에서 개인 카드정보와 

      개인 확인 메세지(Verified by VISA 또는 Secure code)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발급사에서 3D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인증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D 인증은 VISA카드에서 개발된 인증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해외 발급 카드 이용은 불가하며, PC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청구서에는 W concept 아닌 “INICIS”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카드 발급사(ISSUER)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3. 결제 제한한도

     - ID(계정)당 1일 200만원


    4. 부분취소 불가 안내

    해외발급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품절이나 반품으로 인한 부분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1개씩 새로운 주문번호로 결제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이 경우 품절취소 후 재결제로 인한 번거로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선물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를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선물하기 방법은 카카오톡 전송과, 문자 전송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4-A. 카카오톡 선물 방법

    1. 선물하기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결제완료 화면에서 선물하고자 하시는 친구분을 선택해주세요.


    4-B. 문자 선물 방법

    1. 문자로 선물하기 시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단, 국문, 영문을 제외한 다른 문자는 정책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5. 선물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메세지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보냈던 선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W컨셉에 회원가입 하지 않았으나 선물을 받았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되나요?

    선물받으신 상품은 비회원으로도 수령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받은선물함을 통해 소유자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 소유자 인증 방법

    1. 받은 선물함 접속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선물정보를 확인

    # 단, 선물 받으실 때 입력하신 배송정보의 휴대폰번호와, 본인인증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가 일치해야만 인증번호가 발송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 가능한가요?
    W컨셉을 통한 간편 결제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W컨셉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 또는 비회원 고객님께서 이용 가능하신 서비스로, 저희 자사몰을 통한 간편결제 입니다.
    [간편결제 _ 네이버 페이 특징]
    - 결제 시 간편결제 →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 - W컨셉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 확인 가능 - W컨셉 회원혜택(쿠폰, 포인트 사용/상품평 작성 등) 가능 및 회원 등급 반영 가능 - 교환/반품 시 자동 회수 가능 


    네이버 ID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는 가능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으로 결제했는데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 주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 경우,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접수 시 메일 및 알림톡으로 입금 만료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또한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