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10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PC 이용안내] 장바구니와 마이하트(쇼핑찜)차이는 무엇인가요?

    장바구니와 마이 하트(쇼핑 찜)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일 동안만 보관되며 기간 경과 시, 보관기간 순차적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마이 하트(쇼핑 찜)한 상품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며 

    찜을 해 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하트 기능은 상품 별, 브랜드 별 저장이 가능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PC 이용안내] 카카오톡 상담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카카오 상담 서비스는 W컨셉 App을 통하여 문의가 가능하며, 하기에 이용방법을 확인바랍니다.

    [이용방법]
    W컨셉 App 접속 > 로그인 > My Page 접속 > 하단 "카카오 상담 서비스 안내" >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