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eauty award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평일 09:00 ~ 18:00

QUICK LINK

자주 찾는 질문 TOP10

  1. Q1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더블유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가 진행됨에 따라

    개별 배송이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Q2

    [포인트] 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토후기 1,000 POINT, 일반후기는 500 POINT가 지급됩니다. 

    그 외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별 최초 상품평 작성 1,000 POINT 지급

    * 나의 첫 상품평 작성 3,000 POINT 지급

    * 베스트 상품평 선정 3,000 POINT 지급

    * 프리미엄 상품평 선정 20,000 POINT 지급

     

    단, 상품평 작성 후 반품하는 경우 작성하신 구매의사를 철회하였음으로 상품평은 비전시 처리되며, 지급되었던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3. Q3

    [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는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에 마이 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업체로 출고 여부를 확인한 후 취소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중일 경우 택배사로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으므로 취소 불가하니

    상품을 수령한 후 교환/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상세보기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 1:1문의 > 1:1문의하기 혹은 고객센터 1566-5027로 요청

  4. Q4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2가지 경우에는 예외 사항으로 처리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배송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5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6. Q6

    [교환/반품] 교환접수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반품] 교환접수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 신청이 진행될 경우 

    별도의 alert 오류창으로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고 표시됩니다.

     

    동일 사이즈로 교환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희망 옵션 등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이용 시 팝업 등이 표시된다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7. Q7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기본적으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접수 가능하며

    기간 이내라도 아래 사항에 해당 할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8. Q8

    [포인트] 베스트 & 프리미엄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베스트 & 프리미엄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베스트 및 프리미엄 상품평은

    포토 후기로 작성해 주신 상품평 중에서 선정됩니다.

     

    [공통사항]

    작성해 주신 상품평은 상대 평가로 검토 후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 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 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 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첨부한 경우 선정 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상품평]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상품평]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참고사항]

    최초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상품평을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9. Q9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 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이 배송지연일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연으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 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0. Q10

    [포인트] 상품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상품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상품 구매로 인한 포인트 적립은 배송 완료 시점부터 8일 차에 자동 적립되며,

    사용 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교환이나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 취소되며

    교환의 경우 상품 배송 완료 시점부터 8일 후 자동 재적립됩니다.

     

     

     

신규서비스 이용안내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