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2차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은 일자로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 가능한가요?
    W컨셉을 통한 간편 결제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W컨셉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 또는 비회원 고객님께서 이용 가능하신 서비스로, 저희 자사몰을 통한 간편결제 입니다.
    [간편결제 _ 네이버 페이 특징]
    - 결제 시 간편결제 →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 - W컨셉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 확인 가능 - W컨셉 회원혜택(쿠폰, 포인트 사용/상품평 작성 등) 가능 및 회원 등급 반영 가능 - 교환/반품 시 자동 회수 가능 


    네이버 ID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는 가능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는 최대 1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주소록 관리

  • [배송] 정확한 배송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배송 시간에 대한 정확한 확인은 안내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CJ대한통운 : 1588-1255
    우체국택배 : 1588-1300
    롯데택배 : 1588-2121
    한진택배 : 1588-0011
    로젠택배 : 1588-9988
    경동택배 : 080-873-2178
    대신택배 : 043-255-3211

  • [배송] 주문 후 퀵 배송 또는,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W컨셉은 디자이너 편집샵 개념의 온라인 쇼핑몰로 주문 후 출고 과정은
    브랜드에서 상품을 직접 출고 및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기에 퀵 배송과 방문 수령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으로 결제했는데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 주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