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옵션변경 or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단, '상품준비중' 단계의 경우 상품에 따라 옵션변경 or 배송지 변경이 불가 할수 있으며,
옵션or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쇼핑백을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선물하기 방법은 카카오톡 전송과, 문자 전송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4-A. 카카오톡 선물 방법
1. 선물하기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결제완료 화면에서 선물하고자 하시는 친구분을 선택해주세요.
4-B. 문자 선물 방법
1. 문자로 선물하기 시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단, 국문, 영문을 제외한 다른 문자는 정책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5. 선물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메세지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보냈던 선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상이하더라도 입금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은 주문완료 후 3일, 15시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합니다.
또한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
쇼핑백은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구매하려는 상품을 저장 후 주문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되며, 상품은 100개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마이하트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상품, 브랜드, 콘텐츠를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2000개 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페이 결제 유의 사항입니다.
1.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결제 가능하나, 무이자적용 지원되지 않습니다.
무이자할부, 선할인/청구할인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 (PC 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를 클릭하여 를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8, 문서모드 8표준
익스플로러 버전 9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9. 문서모드 9표준
결제 및 사용관련 문의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1644-7405 / 평일 9:00~18:00)로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바로 구매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