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1차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교환/반품]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 신청이 진행될 경우 

    별도의 alert 오류창으로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고 표시됩니다.

     

    동일 사이즈로 교환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희망 옵션 등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이용 시 팝업 등이 표시된다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환불] 환불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W컨셉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제하신 금액 확인은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 청구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고

    마찬가지로 환불도 주문내역 상 환불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적용 예시]

    1.)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선할인 쿠폰을 사용해 결제한 경우

    2.) 페이코, 스마일페이 할인 쿠폰, 포인트, 청구 할인이 적용된 경우

    3.) 현대 M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한 경우

  •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회수방법에 따른 주의사항]
    ① 자동회수: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② 직접반송: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WEB,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통해 유선으로 재접수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더블유컨셉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①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택배비 지불방법 알려주세요.

    택배비의 경우 직접 사이트 내에서 접수 하실 경우
    교환/반품 신청한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결제하실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자동 회수
    - 반품 택배비 : 최종 환불 금액에서 반품비 차감 후 환불
    - 교환 택배비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교환 비용을 선결제

    2. 고객 직접 반송(고객님께서 선불 반송하실 경우 선택)
    - 반품 택배비 : 초도 배송비 동봉 or 업체 계좌로 입금 or W컨셉에서 초도 배송비 차감
    - 교환 택배비 : 택배비 동봉 or 업체 계좌로 입금 or 교환 배송비 W컨셉 사이트에서 선결제
     

  • [교환/반품] 교환, 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W컨셉 반품 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회수 예약 선택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