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2차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는 아래 기준에 의해 선정됩니다.

      

    [공통사항]

    작성해 주신 리뷰는 상대 평가로 검토 후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 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 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 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첨부한 경우 선정 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리뷰]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리뷰]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 주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참고사항]

    최초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