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스프링세일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PC 이용안내] 카카오톡 상담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카카오 상담 서비스는 W컨셉 App을 통하여 문의가 가능하며, 하기에 이용방법을 확인바랍니다.

    [이용방법]
    W컨셉 App 접속 > 로그인 > My Page 접속 > 하단 "카카오 상담 서비스 안내" >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 [회원 가입/탈퇴] 원래 아이디가 있는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로 간편로그인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연동할 수 있나요?

     W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연동이 가능하며, 아래 경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안내]

     이메일 계정 로그인 후 MY PAGE → 정보관리 메뉴 內 SNS계정연결 설정 메뉴로 접속하신 후 연결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탈퇴] 휴대폰 본인인증 시 수집되는 정보가 어떻게 되나요?

    W컨셉은 본인인증 시, 한국모바일인증을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보다 정확한 실명정보인 '이름/휴대폰번호/생년월일/성별'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인증방법 : 휴대폰 본인인증 (한국모바일인증㈜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 본인확인기관→ 이동통신사 SKT, KT, LGU, 알뜰폰) 2. 수집정보 :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 [회원 가입/탈퇴] 본인인증이란 무엇이며 언제 진행하게 되나요?

    본인인증이란 일반적으로 명의도용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회원가입이나 ID/PW 찾기, 회원정보변경 등에 많이 적용하고 있으며 W컨셉은 아래와 같이 휴대폰 본인인증(한국모바일인증㈜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 본인확인기관→ 이동통신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단,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에 1개의 아이디만 인증 가능합니다 ※ ※ 아래 3가지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인 인증 진행하며, 인증은 1회만 진행합니다.※ 1. 가입 후, 첫 상품 주문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2. 비회원 상품 주문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3. 회원정보 수정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 [회원 가입/탈퇴] 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W컨셉의 신규 가입은 이메일 가입, SNS 가입 두 가지로 가능합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이메일 주소를 ID로 사용하여 가입이 진행됩니다.


    2) SNS를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타 SNS 계정을 통한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애플 등)

    - 가입 후 고객명이 소셜유저인 경우 추후 마이 페이지에서 고객명 수정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첫 주문 시, 휴대폰 본인인증(한국모바일인증㈜)을 진행합니다. - 본인 인증은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를 통한 인증 방식입니다. - Apple ID로 회원가입 시, ID를 가리기 한 경우 Apple에서 전달한 임의의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ID로 입력되어 가입됩니다. (ex, xxxxxxx.privaterelay.applied.com) - Apple ID로 회원가입 시, ID를 공유한 경우 공유받은 Apple ID값으로 이메일 ID가 입력되어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 단, 중복된 이메일 ID인 경우 W컨셉에서 임의의 이메일 ID로 가입이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SNS 간편가입 중 인스타그램의 경우, 인스타그램 정책 상 이유로 가입/로그인 진행이 어렵습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