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브랜드라인업10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무통장)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 경우,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접수 시 메일 및 알림톡으로 입금 만료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또한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

  • [주문/결제] 크롬 및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정상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로 관련 내용에 대해 전달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방금 제품을 주문했는데 품절될 수도 있나요?

    온라인 주문 특성 상 주문이 동시에 진행되거나

    주문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재고 반영이 바로 진행되지 않아

    결제 완료 후라도 실제 상품은 품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계좌(무통장)의 경우 입금 전까지 재고를 확보해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입금 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아, 주문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

     

    품절 시 별도로 유선 혹은 문자 안내를 드린 후 품절 취소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주문/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할부 이용 가능, 단 무이자적용 미지원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 선할인/청구할인 결제고객은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 (PC 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를 클릭하여 를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8, 문서모드 8표준

            익스플로러 버전 9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9. 문서모드 9표준

     

    3)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세요.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 or 제작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얼마간 보관되나요?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됩니다.

    상품을 보다 오래 보관하시고 싶으신 경우, "♡ITEM"를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마이♡리스트에 보관하시면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