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피스를 검색하세요

event

vunque

* 10MB 미만의 파일 5개까지 첨부가능 (파일확장자 : JPG, GIF, PNG)

파일 첨부
  • 326 k1s1*** 2022.07.06
    사진 아이콘

    003. Baguette Shoulder S (Light Beige) 최근에 분크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고 오캄 두 숄더백 라지를 구매했는데요, 마지막까지 바게트 숄더백과 고민하다가 아이패드가 들어가는 크기라기에 직장인인 저는 결국 오캄으로 구매했었습니다! 눈앞에 바게트 숄더백이 계속 아른거렸는데 이렇게 이벤트로 있다니,,, 운명같네요! 오캄도 너무 잘 매고 있는데 여름이라 하얀 가방이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좋고 바게트는 분크 시그니처 디자인인 밑에가 볼록한 디자인에 딱딱한 가죽이라 쉐입도 무너지지 않을 것 같고 탄탄해 보이니 오래 휘뚜루마뚜루 매기 넘 좋아보여요! 뒤에도 자석형식이라 얇은 카드지갑, 머리끈, 핸드폰 등 넣어두기 딱 좋을 것 같고 끈 거는 고리도 다른 가방과 다르게 동그라미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그냥 가방에 펀치로 뚫어서 만든 가방보다 훨씬 신경쓴티가 많이 나네요! 다른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는데 만약 당첨된다면 체인스트랩하고 굵은 위빙스트랩 다 사서 번갈아서 쓰고싶어요 분크는 가방도 맛집인데 스트랩도 맛집이라 진주 체인 스트랩, 그냥 체인 스트랩 모두 눈여겨보고있었거든요. 제가 산 오캄은 스트랩을 교체못해서 아쉬워하고있었는데 바게트백이라면 스트랩 쇼핑 잔뜩할수있겠어요! 캐주얼, 하객룩, 오피스룩, 힙한룩까지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 바게트백,,, 만약 당첨된다면,,, 후기를 정말 기깔나게 쓸 자신이 있습니다 룩별로 가방 코디해서 베스트 후기에 제 사진을 넣어보고 싶습니다 ?? 사진은 제 사진인데 상품페이지에 있는 상품 사진 열심히 누끼따서 트위드에 매치하면 어떨까하고 합성해봤습니다,,! 평소 물건 사기 전에 합성해보는걸 좋아하는데 어느 룩에도 찰떡같이 잘 들어맞아서 실제 제 옷들이랑도 잘 맞을거같아요 ??

    1
    • 325 nond*** 2022.07.06

      Perfec Look At Me One Soulder (퍼펙 룩앳미 원 숄더 스몰) 제가 레더백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기스.까짐.스크래치 이고 저엉말 예민해요 그래서 가죽 상태가 예민해 엄청 관리해야 하는 가방은 사지 않고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가죽이 쉽게 망가지는 제품도 패스합니다만 이 백은 내구성도 강해보이고 크랙 가죽 소재로 만들어 사용하면 할수록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며 은은한 광이 돌아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 소재인 것 같아요 파우치,지갑까지 다 들어갈 정도로 수납공간도 넓고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손이 자주갈 수 밖에 없는 적당한 사이즈에 스타일리쉬하면서 귀여운 디자인, 실버 지퍼로 포인트를 주어 꾸안꾸 코디도 가능할 것 같고 가장 길게 늘여 고정하면 백팩으로도 착용 가능해서 실용성,활용성 100%!! 요즘은 너무 비싼 해외 디자이너 명품들 보다도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이 훨씬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특히!!! 분크!!! 매 해 베스트 브랜드이자 베스트 아이템이 많다는 건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 324 craz*** 2022.07.06

        Festone Basket M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없어서 못 구할 정도로 수차례의 리오더를 진행했던 페스토네 캔버스백은 토트와 숄더로 착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부착된 스트랩으로 약간의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형이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사이드의 스트랩 위치를 조절해서 곡선 쉐입을 만들어주면 색다른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넘 좋을 것 같아요 분크의 아이코닉한 면도칼 장식은 물론 한쪽 어깨에 걸쳐주는 그 자체로 시크한 매력을 선사해줄 페스토네 바스켓 백이 제 픽 입니다!

        • 323 geui*** 2022.07.06

          Toque tote S 토크 토트 스몰 분크를 대표하는 가방은 역시 이거죠. 토크백! 모자를 닮은 클래식한 쉐입이 매력적인 가방으로 천연 소가죽의 질감을 살려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분크 입문백으로 불리는!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기도 하고. 이 가방을 시작으로 분크의 매력에 푹~빠져보고 싶어요! 화이트, 라이트 베이지, 블랙 같은 스테디 셀러 컬러는 물론이고 그린, 핑크, 와인 등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감까지 색상도 워낙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깔별로 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고 사이즈에 따라서도 느낌이 다르니까. 분크 토크백은 다 갖고 싶은 욕심이 나는 가방이에요!

          • 322 skal*** 2022.07.06

            ?분크의 시그니처 라인을 파이핑 선으로 디자인한 아이템으로 유려한 곡선 라인에서 우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분크 하프문 데뷔 토트 스몰! 천연소가죽이고 가방 자체에 각이 잡혀있어서 그런지 가죽이 흐물거리지않고 튼튼한 느낌이라 스크래치 걱정도 없을 것 같고 지퍼도 튼튼해보이고 손잡이 부분에 분크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면도날이 고리가 센스있게 이어진 면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분크 토크백이 좀 더 포멀한 분위기라면, 하프문 데뷔백은 캐주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백이라 캐주얼한 옷을 자주 입는 제게 가장 베스트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 321 hotm*** 2022.07.06

              Festone Basket(페스토네 바스켓 미듐) 가볍게 어깨에 툭툭 매고 다닐 수 있는 듯한 사이즈에 비해 수납도 충분하고 무겁지도 않을 것 같고 고급 캔버스 원단에 가죽라이닝과 스티치 포인트가 넘 매력적이예요~ 포켓참에는 카드나 에어팟 차키를 넣어 다니면 좋을 것 같고 캐쥬얼한 의상에도 갖춰입는 의상에도 찰떡!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휘뚜루 마뚜루 스타일의 가방 + 캔버스 원단과 브라운색 가죽과 하얀색 스티치의 조화가 너무 예쁘게 어우러진 백인 것 같아서 제 원 픽이에요! 그리고 9살 베프랑 같이 다니는 일이 많다보니 사이즈도 딱이구요:)

              • 320 gack*** 2022.07.06

                제가 가방 볼 때 중점을 두는 사항은 5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아요.큰 사이즈보단 중간~작은 사이즈 축 처지는 것보단 각 잡혀있는 디자인 힘있는 소재(스크래치 강한) 가벼운 무게 유니크한 뽀인트 은근 까다로운데 이모든 걸 충족시켜주는 백인 분크 페스토네 바스켓 미듐!제품의 마감도 좋고 단단한 옥스포드 캔버스 소재가 가방 모양을 잘 잡아주며 귀여운 포켓참까지 구성품으로 있어 실용적일 것 같아요! 리얼 휘뚤마뚤템!

                • 319 tmdd*** 2022.07.06

                  분크의 시그니처 면도칼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버킷백 원통 디자인, 양쪽의 핸들을 이용해 다양한 쉐입으로 연출이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백인 부기 호보 피콜로 너무 예뻐요! 좋은 가방, 비싼 가방이 있어도 아이들과 함께라면 가방이 아깝기도 하고, 어울리지도 않아서 잘 안들게 되는데 부기 호보 피콜로 는 데일리로도 좋고 아이들과 외출시에도 부담없이 잘 들고 다닐 수 있고~나이대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릴만한 가방이라 소중한 분에게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컬러도 다양해 기분전환도 될 것 같구요 여름에 가볍게 흰티에 데님팬츠 입고 포인트로 들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318 craz*** 2022.07.06

                    Boogie Hobo Piccolo 개인적으로 석정혜 대표님이 너무 멋있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생각하는 멋진 여성 CEO 이미지에 정말 딱 맞는 이미지에 예전에 우연히 더 현대 분크 매장에서 직접 혼자서 열심히 매장 관리하고 옷 정리하시는 모습을 보았는데 제가 왜 얼굴이 빨개졌는지 부끄러워서 멀리서 보고만 나온 경험이 있어요 얼마나 애정이 넘치시는지 정말 오래 열심히 일하시더라고요 여튼 대표님이 그만큼 애정을 쏟아 만들었다보니, 브랜드 성장세도 어마어마한거 같아요 아무튼! 제 픽은 Boogie Hobo Piccolo 백인데요 아크릴 물감으로 화이트를 바른 듯한 색감에 작은 사이즈 가방이다보니 요즘같이 가벼운 착장을 입는 시즌에 주로 들기 좋을 것 같고 천연 가죽의 유연함 감성으로 양쪽 핸들을 이용해서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착용할 수 있으며 기존 보다 조금 더 작은 크기라 오히려 더 멋스럽고 원통형 스타일에 특별한 클로징, 형태의 변형을 통해서 단 한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는!! 스트랩을 조절해서 착용하거나 체인 줄을 추가해서 더 예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317 geui*** 2022.07.06

                      Baguette shoulder S 가죽이 반짝반짝한데 부담스럽지 않은 예쁜 광택이네요! 글로시하게 코팅 되어있어서 흠집이 나더라도 티가 많이 안 날 것 같고 예쁜 화이트색이라 여름에는 시원해보이고, 겨울에는 하얀 눈 같아서 사계절다 잘어울릴 것 같아요! 숄더백으로, 길게 크로스백으로도 착용 가능해 포멀하게 입을 때는 숄더백으로 연출하여 같이 맞춰줄 수 있고, 케쥬얼하게 입었을 때는 크로스백으로 연출 할 수 있어 새로운 느낌을 줄 수도 있고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분께서 많이 생각하시고 애정을 담아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무난한 것 같으면서도 흔한 느낌은 또 아니고 체인 스트랩을 해도 이쁘고, 안해도 이쁘고 가볍고 어디든 어울리는 색상까지.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어디든 잘어울려서 데일리 가방으로 손색 없을 것 같아요:)

                      BEST SELLER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