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써머샵

PEOPLE

LAUNDRY DAY with DASHA

2022.04.05

어느새 일상 속 자연스러운 배경이 된 코인 세탁소. 이제 코인 세탁소는 세탁이라는 편의적이고 기능적인 역할을 넘어 지역사회 커뮤니티를 위한 공간이 되기도 하고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코인세탁소의 역할은 날로 다양해져 가고 있는데요,

W컨셉은 코인세탁소에서 런드리 데이의 첫 번째 주인공 디지털 크리에이터 다샤 Dasha를 만났습니다. 그녀가 직접 전하는 애장품 소개, 그것들과 관련된 사적인 에피소드들, 스타일링 팁, 그리고 따끈따끈한 근황 소식까지.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STAY TUNED~!

실용성과 트렌드를 한 번에!

"스케줄이 많으면 종종 코인 세탁소를 찾는다"라는 그녀. 그녀의 런드리 백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을 주목하세요!
첫 번째 아이템은 아모멘토의 투 웨이 집업 카디건과 레이브의 랩스커트 레이어드 팬츠. 그녀가 최근 가장 즐겨 입은 아이템답게 트렌디함과 실용성 모두 갖추고 있는 아이템들이랍니다.

Dasha falling in love with western style

다샤의 웨스턴 사랑은 올해도 계속될 전망입니다. 작년부터 웨스턴 스타일에 관심이 생긴 그녀는 웨스턴 부츠나 모자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곤 했었는데요, 올해 마음에 꼭 드는 웨스턴 스타일 재킷을 get하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웨스턴 스타일을 완성하게 되었답니다. 웨스턴 스타일 러버들은 지금 바로 문선의 웨스턴 블루종을 찾아보시길!

#TAG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