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스프링세일

TREND WE PICK

W컨셉의 첫 팝업 현장 르포!

2022.12.19

GRADATION : W SENSES

W컨셉이 큐레이션한 다채로운 스타일 스펙트럼을
하이이화의 색, 아우프글렛의 맛, 페사드의 향, 오프웹의 소리와 함께 경험한 순간.

12월 2일부터 4일까지 풍성한 오감이 하나의 영감으로 완성됐던 공감각적 체험의 장을 사진으로 만나 보세요.

'GRADATION'은 W컨셉이 가진 광범위한 스타일 스펙트럼을 표현한 명칭이기도 합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했죠.

1층 전시 공간에서는 프론트로우, 잉크, 렉토, 닐바이피 등 올해 W컨셉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10개 브랜드의 제품들을 진열했습니다.각 브랜드 제품들이 표현한 색채감은 하이이화의 오브제들을 통해 더욱 증폭되어, 1층 전체가 하나의 그라데이션으로 보였습니다. 전시 공간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페사드의 '인 하인드사이트' 향이 화려한 컬러들과 어우러지며 잠시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했죠.

2층 쇼룸 공간은 W컨셉에 입점한 80여 개 브랜드의 140여 개 아우터를 직접 입어볼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음악 큐레이션 채널인 오프웹과 협업하여 완성한 플레이리스트, '오감이 흐르던 겨울의 성수'가 여유로운 분위기를 더해 주었죠. 전시 말미에서는 아우프글렛의 디저트를 맛봄으로써 미각을 일깨우는 시간까지 가질 수 있었습니다.

사흘 간 3,400명 이상이 방문하여 공감각적 체험을 경험했던 W컨셉의 첫 팝업 전시, GRADATION : W SENSES!
이후 W컨셉이 선사할 경험은 어떤 것일지 더욱 기대해주세요!

#TAG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