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컨셉입니다. W컨셉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대하여 알려 드립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5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변경 전 | 변경 후 |
---|
수탁 업체 | 위탁 업무내용 | <생략> | 나이스신용평가정보 | 계좌 인증 서비스 | <생략> | ㈜케이이피(재수탁자: 스탠다드 네트웍스(주), 젬텍(주)), ㈜네이쳐피플 | 비즈메시지(카카오톡, 문자) 발송(스탠다드 네트웍스(주): 문자(XMS) 발송, 젬텍(주): 문자(XMS) 발송) | ㈜그린비앤피, ㈜이마트(재수탁자: 모비어스앤밸류체인㈜, ㈜그린비앤피), 씨제이대한통운㈜ | 3자 물류 대행 서비스(모비어스앤밸류체인㈜: 이마트 WMS 시스템 개발/운영/유지보수, ㈜그린비앤피: 배송을 위한 입고/출고/반품/검수/적치/피킹/패킹) | <생략> | ㈜에이비일팔공 | 앱 푸시 서비스마케팅 솔루션(Braze) 사용 지원 |
| 수탁 업체 | 위탁 업무내용 | <생략> | ㈜메타엠 | 녹취시스템 운영 | NICE평가정보㈜ | 계좌 인증 서비스 | <생략> | (주)디케이테크인(재수탁자: (주)카카오, 젬텍(주), (주)케이피모바일), ㈜네이쳐피플 | 비즈메시지(카카오톡, 문자) 발송((주)카카오: 시스템 운영, 젬텍(주): 문자메시지 발송 대행, (주)케이피모바일: 문자메시지 발송 대행) | ㈜이마트(재수탁자: 모비어스앤밸류체인㈜, ㈜그린비앤피), 씨제이대한통운㈜ | 3자 물류 대행 서비스(모비어스앤밸류체인㈜: 이마트 WMS 시스템 개발/운영/유지보수, ㈜그린비앤피: 배송을 위한 입고/출고/반품/검수/적치/피킹/패킹) |
|
나. 국외 위탁 변경 전 | 변경 후 |
---|
수탁업체 및 연락처 |
이전 국가, 시기 및 방법 |
이전 항목 |
이전 받는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
이전 거부 방법, 절차 및 효과 |
Google Inc (googlekrsupport@google.com) |
국가: 미국 시기 및 방법: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로 전송 |
서비스 방문, 사용, 관심 이력(클릭/구매/마이하트/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명, 시간, 옵션, 가격, 상품 브랜드), 검색 이력(검색어, 검색 유형), 이벤트 참여 여부, 성별, 나이, 생년 |
목적: 회사가 상품·옵션 추천 서비스 제공, 구매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 제공, 서비스 이용 통계·분석, 상품?서비스 개선을 하기 위해 정보를 이전 보관하며, 수탁업체는 자신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음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 까지 |
회원 탈퇴를 통해 개인정보 이전을 거부할 수 있으며, 탈퇴 시 개인정보 처리를 중지함 [회원탈퇴] 홈페이지 Home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수정 |
|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8조의8(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제1항 제3호 가목에 근거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아래와 같이 관련 내용을 공개하고 개인정보를 국외 위탁·보관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및 연락처 | 이전 국가, 시기 및 방법 | 이전 항목 | 이전 받는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 이전 거부 방법, 절차 및 효과 | Google Inc (googlekrsupport@google.com)
| 국가: 미국 시기 및 방법: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로 전송 | 서비스 방문, 사용, 관심 이력(클릭/구매/마이하트/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명, 시간, 옵션, 가격, 상품 브랜드), 검색 이력(검색어, 검색 유형), 이벤트 참여 여부, 성별, 나이, 생년 | 목적: 회사가 상품·옵션 추천 서비스 제공, 구매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 제공, 서비스 이용 통계·분석, 상품?서비스 개선을 하기 위해 정보를 이전 보관하며, 수탁업체는 데이터 보관 및 인프라 관리를 하나 자신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음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 까지 | 회원 탈퇴를 통해 개인정보 이전을 거부할 수 있으며, 탈퇴 시 개인정보 처리를 중지함 [회원탈퇴] 홈페이지 Home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수정 | braze Inc. (privacy@braze.com) | 국가: 미국 시기 및 방법: 서비스 이용 시점에 네트워크로 전송 | 이메일 주소, 성명, 성별, 서비스 방문, 사용, 관심 이력(클릭/구매/마이하트/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명, 옵션, 상품 브랜드), 검색 이력 | 목적 : 회사가 고객 행태정보 수집 및 분석, 서비스 이용 통계·분석, CRM 서비스(메일, 푸시, 카카오톡 발송 포함)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를 이전 보관하며, 수탁업체는 데이터 보관 및 인프라 관리를 하나 자신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음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원 탈퇴 시 까지 | 회원 탈퇴를 통해 개인정보 이전을 거부할 수 있으며, 탈퇴 시 개인정보 처리를 중지함 [회원탈퇴] 홈페이지 Home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수정 |
|
◆ 6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변경 전 | 변경 후 |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받은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회사 이용약관에 표명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한 경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재된 기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 및 이용합니다.? (1)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해야하는 경우?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회사방침에 의해 개인정보를 보관해야하는 경우? 가. 부정이용 방지에 관한 기록(이메일 아이디, 휴대폰 번호,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받은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회사 이용약관에 표명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한 경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기재된 기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 및 이용합니다.? (1)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해야하는 경우?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존 등) 제2항?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존 등) 제2항?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존 등) 제2항?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전기통신사업자의 협조의무) 제2항? (2) 회사방침에 의해 개인정보를 보관해야하는 경우? 가. 부정이용 방지에 관한 기록(이메일 아이디, 휴대폰 번호,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 15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6조 고지의 의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