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주문 후 퀵 배송 또는,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W컨셉은 디자이너 편집샵 개념의 온라인 쇼핑몰로 주문 후 출고 과정은
    브랜드에서 상품을 직접 출고 및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기에 퀵 배송과 방문 수령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정확한 배송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배송 시간에 대한 정확한 확인은 안내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CJ대한통운 : 1588-1255
    우체국택배 : 1588-1300
    롯데택배 : 1588-2121
    한진택배 : 1588-0011
    로젠택배 : 1588-9988
    경동택배 : 080-873-2178
    대신택배 : 043-255-3211
     

  • [주문/결제] 차이페이가 무엇인가요?

    CHAI [App & Web]을 통해 은행계좌 등록 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이용은 다른 간편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주문결제 항목 내, 간편 결제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CHAI 간편계좌 서비스의 경우 법인 명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하며 본인 명의 개인계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은 일자로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 경우,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접수 시 메일 및 알림톡으로 입금 만료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이 완료된 후 주문 확인 및 출고가 진행되므로 상품준비 중 재고가 소진되어 품절취소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른 시일 내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W컨셉의 비 로그인 상태에서 결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비회원 주문 건으로 W컨셉 내 마이 페이지에서는 주문 내역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및 상품평 작성은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 네이버 사이트 내, 페이 메뉴를 통해 주문 내역 확인 및 문의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