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am 세일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차이페이가 무엇인가요?

    CHAI [App & Web]을 통해 은행계좌 등록 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이용은 다른 간편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주문결제 항목 내, 간편 결제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CHAI 간편계좌 서비스의 경우 법인 명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하며

    본인 명의 개인계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W컨셉 코리아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재 미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us.wconcept.com

     

    사이트 링크는 해당 국가에서 접속 및 구매,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배송]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