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배송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W컨셉 코리아는 국내 주문 및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외에서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wconcept.com/category/women.html?canonical_uri=/


    해외 거주 고객님의 경우 W컨셉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발행 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해 발행여부 및 승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발급]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주문/결제] 쇼핑백과 마이하트 차이는 무엇인가요?

    쇼핑백은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구매하려는 상품을 저장 후 주문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되며, 상품은 100개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마이하트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상품, 브랜드, 콘텐츠를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2000개 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 가능한가요?
    편 결제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W컨셉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 또는 비회원 고객님께서 이용 가능하신 서비스로, 저희 자사몰을 통한 간편결제 입니다.
    [간편결제 _ 네이버 페이 특징]
    - 결제 시 간편결제 → 네이버페이로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 - W컨셉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 확인 가능 - W컨셉 회원혜택(쿠폰, 포인트 사용/상품평 작성 등) 가능 및 회원 등급 반영 가능 - 교환/반품 시 자동 회수 가능 


    네이버 ID를 통한 네이버페이 결제는 가능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합니다.

  •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은 일자로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주문/결제]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