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컨셉위크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평일 09:00 ~ 18:00

FAQ 자주 찾는 질문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2가지 경우에는 예외 사항으로 처리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배송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일정은 상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 CHAI 페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7839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더블유컨셉 코리아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재 미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us.wconcept.com/

     

    사이트 링크는 해당 국가에서 접속 및 구매,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은 일자로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할부 이용 가능, 단 무이자적용 미지원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 선할인/청구할인 결제고객은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 (PC 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를 클릭하여 를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8, 문서모드 8표준 익스플로러 버전 9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9. 문서모드 9표준 3)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세요.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W컨셉의 비 로그인 상태에서 결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비회원 주문 건으로 W컨셉 내 마이 페이지에서는 주문 내역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및 상품평 작성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사이트 내, 페이 메뉴를 통해 주문 내역 확인 및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차이페이 결제 후, 환불했는데 확인이 안돼요!

    CHAI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처리 되는 경우, 

    계좌 입금으로 처리되지 않으며 차이 캐시로 환급이 진행됩니다.

     

    CHAI 앱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인출 진행이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