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배송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증빙서류 발급]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등록되어있는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며

    동일 브랜드여도 출고지에 따라 개별 배송이 진행될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옵션변경 or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단, '상품준비중' 단계의 경우 상품에 따라 옵션변경 or 배송지 변경이 불가 할수 있으며,

    옵션or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발행 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해 발행여부 및 승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출고 예상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예상 출고 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2일~3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W컨셉 코리아는 국내 주문 및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외에서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wconcept.com/category/women.html?canonical_uri=/


    해외 거주 고객님의 경우 W컨셉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 배송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선물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쇼핑백을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선물하기 방법은 카카오톡 전송과, 문자 전송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4-A. 카카오톡 선물 방법

    1. 선물하기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결제완료 화면에서 선물하고자 하시는 친구분을 선택해주세요.


    4-B. 문자 선물 방법

    1. 문자로 선물하기 시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단, 국문, 영문을 제외한 다른 문자는 정책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5. 선물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메세지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보냈던 선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으로 결제했는데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어요.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상이하더라도 입금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무통장) 입금은 주문완료 후 3일, 15시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합니다.

     

    또한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

  • [주문/결제] 쇼핑백과 마이하트 차이는 무엇인가요?

    쇼핑백은 회원, 비회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구매하려는 상품을 저장 후 주문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최대 30일간 보관되며, 상품은 100개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마이하트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상품, 브랜드, 콘텐츠를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2000개 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