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평일 09:00 ~ 18:0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정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2가지 경우에는 예외 사항으로 처리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배송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일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미처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소 사이트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더블유컨셉 코리아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재 미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us.wconcept.com/

     

    [중국] 

    현재 중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www.wconcept.cn/

     

    두 사이트 링크는 해당 국가에서 접속 및 구매,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로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 완료 후 주문 확인이 이루어지며 입금 전 상품은 품절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송장번호가 배송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으신 이후 2일째까지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주문/결제]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얼마간 보관되나요?

    쇼핑백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쇼핑백보다 상품을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나중에 구매"를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마이♡리스트에 보관하시면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 or 제작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주문/배송조회 >상세보기 >옵션변경/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1:1문의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1566-5027 고객센터로 문의

  • [배송] 배송예정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더블유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