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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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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찾는 질문 TOP10

  1. Q1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Q2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서 MY PAGE에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요청을 접수하실 경우,
    업체 측에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하기에 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부득이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된다면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어려워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

    [주문취소 접수 방법]
    주문상태 :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취소완료 확인 방법]
    - MY PAGE > 취소/교환/반품 조회 > "주문번호" 버튼 클릭

  3. Q3

    [포인트] 상품 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상품 구매 후 POINT는 언제 적립되나요?

    상품 구매로 인한 포인트 적립은 배송 완료일 기준 익일부터 7일 차에 자동 적립되며,

    사용 기한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교환이나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 취소되며

    교환의 경우 상품 배송 완료 시점부터 8일 후 자동 재적립됩니다.

  4. Q4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5. Q5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기본적으로 상품 수령 후 익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지만,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8)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6. Q6

    [상품평] 리뷰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리뷰 작성으로 적립되는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리뷰 작성 시, 일반 리뷰는 500 POINT, 사진 리뷰와 동영상 리뷰는 1,000 POINT가 자동 지급됩니다. 

    (단, 상품금액 1만원 미만의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리뷰 유형과 관계없이 100 POINT가 지급됩니다.)

    동영상 리뷰는 검수 과정을 거쳐 리뷰 운영 정책에 적합할 경우 노출 처리되고 검수는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이내 소요되고 동영상 노출 시 포인트는 자동 적립 됩니다.

     

    동영상 리뷰 검수 중 부적절한 동영상은 노출 제외 처리 됩니다. 해당 리뷰에 사진이 첨부된 경우는 사진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진이 첨부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일반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 외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별 최초 리뷰 작성 1,000 POINT 지급

    * 나의 첫 리뷰 작성 3,000 POINT 지급

    * 베스트 리뷰 선정 3,000 POINT 지급

    * 프리미엄 리뷰 선정 20,000 POINT 지급

     

     

  7. Q7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8. Q8

    [교환/반품]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반품]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 신청이 진행될 경우 

    별도의 alert 오류창으로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고 표시됩니다.

     

    동일 사이즈로 교환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희망 옵션 등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이용 시 팝업 등이 표시된다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9. Q9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 POINT는 어떻게 되나요?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는 아래 기준에 의해 선정됩니다.

      

    [공통사항]

    작성해 주신 리뷰는 상대 평가로 검토 후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 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 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 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첨부한 경우 선정 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리뷰]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리뷰]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 주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참고사항]

    최초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10. Q10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회수방법에 따른 주의사항]
    ① 자동회수: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② 직접반송: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WEB,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통해 유선으로 재접수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더블유컨셉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①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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