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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상품]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W컨셉에서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매장]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확인할 수 있나요?

    신세계 백화점에서만 W컨셉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점된 신세계 백화점은 신세계 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입니다.


    다만,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및 브랜드 확인은 불가능하며, 

    각 지점별 주소 및 매장 위치는 아래 링크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W CONCEPT OFFLINE STORE

    - https://event.wconcept.co.kr/event/113602 

  • [상품] 판매자가 상품 이미지를 무단 도용한 것 같아요.

    W컨셉은 지적재산권 침해 및 이미지 무단 도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연예인 이미지 무단 도용, 이미테이션 상품 판매 등 지적재산권 침해가 의심될 경우 해당하는 1. 스토어 명 2. 상품명 3. 캡쳐이미지를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세요. 

    (W컨셉 내부 정책에 따라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상품에 대한 A/S는 처리는 상품 유형(주문 제작, 일반상품, 수입상품)에 따라 

    가능 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A/S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하시어,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된 경우 제품의 부속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 A/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상품] 코디된 제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코디된 제품은 브랜드 내 판매 중인 제품일 경우 확인이 가능하나

    스타일리스트 개인 소장품 등 별도 미판매 제품일 경우 정확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코디 상품의 정확한 정보 문의는 확인이 필요한 상품 코드를 고객센터로 전달주시면

    브랜드 측 담당자 통해 구매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