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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상품]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W컨셉에서 선물 포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매장] W컨셉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확인할 수 있나요?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에 W컨셉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및 브랜드 확인은 불가능하며, 입점업체 확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오프라인매장 관련 링크 : https://www.wconcept.co.kr/Issue/19744

  • [상품] 판매자가 상품 이미지를 무단 도용한 것 같아요.

     W컨셉은 지적재산권 침해 및 이미지 무단 도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연예인 이미지 무단 도용, 이미테이션 상품 판매 등 지적재산권 침해가 의심될 경우 해당하는 1. 스토어 명 2. 상품명 3. 캡쳐이미지를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세요. 

     (W컨셉 내부 정책에 따라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의견제안 또는 메일 문의 또는 채팅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코디된 제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코디된 제품은 브랜드 내 판매 중인 제품일 경우 확인이 가능하나

    스타일리스트 개인 소장품 등 별도 미판매 제품일 경우 정확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코디 상품의 정확한 정보 문의는 확인이 필요한 상품 코드를 고객센터로 전달주시면

    브랜드 측 담당자 통해 구매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상품에 대한 A/S는 처리는 상품 유형(주문 제작, 일반상품, 수입상품)에 따라 

    가능 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이 필요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된 경우 제품의 부속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 A/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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