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를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선물하기 방법은 카카오톡 전송과, 문자 전송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4-A. 카카오톡 선물 방법
1. 선물하기 화면에서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선택해주세요
2. 결제완료 화면에서 선물하고자 하시는 친구분을 선택해주세요.
4-B. 문자 선물 방법
1. 문자로 선물하기 시 연락처 불러오기를 통해 휴대폰 연락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단, 국문, 영문을 제외한 다른 문자는 정책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5. 선물받으신 고객님께서, 선물 메세지를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 마이페이지 >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보냈던 선물을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선물받으신 상품은 비회원으로도 수령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받은선물함을 통해 소유자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 소유자 인증 방법
1. 받은 선물함 접속
2.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선물정보를 확인
# 단, 선물 받으실 때 입력하신 배송정보의 휴대폰번호와, 본인인증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가 일치해야만 인증번호가 발송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 Visa, Master, JCB, Unionpay ]로 W컨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 유형에 따른 안내를 꼭 참고하신 후 결제해 주시고
결제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1. 사용가능한 해외결제 수단
- International Card (VISA, MASTER, JCB, Unionpay)
2. 결제 관련 주의사항
- 해외발급 신용카드의 3D 인증 필요 시 등록 필수
- 해외카드도 국내카드와 동일하게 안심클릭이 가능하도록 3D 인증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발급사(ISSUER)로 부터 제공되는 인증창에서 개인 카드정보와
개인 확인 메세지(Verified by VISA 또는 Secure code)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발급사에서 3D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인증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D 인증은 VISA카드에서 개발된 인증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해외 발급 카드 이용은 불가하며, PC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 청구서에는 W concept 아닌 “INICIS”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카드 발급사(ISSUER)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4. 결제 제한한도
- ID(계정)당 1일 200만원
5. 부분취소 불가 안내
해외발급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한 경우 품절이나 반품으로 인한 부분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1개씩 새로운 주문번호로 결제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이 경우 품절취소 후 재결제로 인한 번거로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 주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주문 경우,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접수 시 메일 및 알림톡으로 입금 만료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또한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