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미드세일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PC 이용안내] 장바구니와 마이하트(쇼핑찜)차이는 무엇인가요?

    장바구니와 마이 하트(쇼핑 찜)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일 동안만 보관되며 기간 경과 시, 보관기간 순차적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마이 하트(쇼핑 찜)한 상품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며 

    찜을 해 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하트 기능은 상품 별, 브랜드 별 저장이 가능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현재 휴면 계정인 경우, 정상 로그인 시 휴면 설정은 자동 해제됩니다.

     

    회원 정보 기간은 마이 페이지 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간만큼

    설정하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ID&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정보 확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SNS 간편가입을 통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 ID찾기&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워

    가입해주신 SNS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을 해주셔야 됩니다. 

     

    회원 정보 분리 보관은 휴면 전환 이후 휴면 해제하지 않으면

    4년 뒤 휴면 회원 정보 삭제 및 휴면 회원 탈퇴 처리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이벤트 당첨자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이벤트 당첨 발표는 사이트 하단 내 고객센터 > 뉴스 > 이벤트 발표 

    혹은 마이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자 발표 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아이디, 성함 등의 정보는 일부 미 표기되며

    이벤트별 유의사항이 함께 발표됩니다.

     

    이벤트에 대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리뷰 이벤트 참여하고 포인트랑 쿠폰을 받았는데 쿠폰함과 포인트 적립 금액이 확인되지 않아요!

    리뷰 이벤트 참여 후 지급받으신 포인트와 쿠폰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반품하실 때 자동으로 환수되어 사용이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PC 웹페이지 및 APP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유의사항 참조하여 마이 페이지 내 탈퇴 메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회원 탈퇴는 PC 및 APP을 통해 가능 2) 회원 탈퇴 시점으로 부터 다음 날 고객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 처리됨 3) 탈퇴와 동시에 소지하고 있던 포인트, 쿠폰은 소멸됨 4) 회원 탈퇴 후 인증받았던 휴대폰 번호는 30일 동안 재인증 진행이 제한되어, 재가입은 30일 이 후 가능함 5) 탈퇴 전에 작성한 상품QA/상품평 게시물은 삭제되지 아니하며, 아이디 일부가 마스킹 처리되어 상품페이지 내 노출 됨 6)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일정기간 보존됨 탈퇴 이전에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 약 2일~3일 정도까지 광고가 전송될 수 있음 7) 고객 개인정보로 인해 고객센터를 통한 대리 탈퇴 불가 [탈퇴 불가 사유] 1) 예치금이 남아있는 경우 2) 진행중인 주문건이 있는 경우 3) W컨셉의 이용약관 위반으로 로그인처리가 제한 된 경우 [탈퇴 방법] 1) PC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 탈퇴 2) APP : 로그인 > MY PAGE > 회원정보 수정 > 우측 하단의 회원 탈퇴  

  • [회원 가입/탈퇴]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했는데 카카오톡을 탈퇴했어요~ 로그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SNS 연동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다만,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 후 가능하기 때문에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원래 아이디가 있는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로 간편로그인을 하고 싶어요. 어떻게 연동할 수 있나요?

     W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연동이 가능하며, 아래 경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안내]

     이메일 계정 로그인 후 MY PAGE → 정보관리 메뉴 內 SNS계정연결 설정 메뉴로 접속하신 후 연결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탈퇴] 휴대폰 본인인증 시 수집되는 정보가 어떻게 되나요?

    W컨셉은 본인인증 시, 한국모바일인증을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여 보다 정확한 실명정보인 '이름/휴대폰번호/생년월일/성별'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인증방법 : 휴대폰 본인인증 (한국모바일인증㈜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 본인확인기관→ 이동통신사 SKT, KT, LGU, 알뜰폰) 2. 수집정보 :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 [회원 가입/탈퇴] 본인인증이란 무엇이며 언제 진행하게 되나요?

    본인인증이란 일반적으로 명의도용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회원가입이나 ID/PW 찾기, 회원정보변경 등에 많이 적용하고 있으며 W컨셉은 아래와 같이 휴대폰 본인인증(한국모바일인증㈜에서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 본인확인기관→ 이동통신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단,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에 1개의 아이디만 인증 가능합니다 ※ ※ 아래 3가지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인 인증 진행하며, 인증은 1회만 진행합니다.※ 1. 가입 후, 첫 상품 주문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2. 비회원 상품 주문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3. 회원정보 수정 시, 본인 인증 진행 합니다. 

  • [PC 이용안내] 카카오톡 상담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카카오 상담 서비스는 W컨셉 App을 통하여 문의가 가능하며, 하기에 이용방법을 확인바랍니다.

    [이용방법]
    W컨셉 App 접속 > 로그인 > My Page 접속 > 하단 "카카오 상담 서비스 안내" > 카카오톡 아이콘 클릭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