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는 최대 1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주소록 관리
배송 시간에 대한 정확한 확인은 안내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고객센터]
CJ대한통운 : 1588-1255
우체국택배 : 1588-1300
롯데택배 : 1588-2121
한진택배 : 1588-0011
로젠택배 : 1588-9988
경동택배 : 080-873-2178
대신택배 : 043-255-3211
W컨셉은 디자이너 편집샵 개념의 온라인 쇼핑몰로 주문 후 출고 과정은
브랜드에서 상품을 직접 출고 및 택배 배송으로 진행되기에 퀵 배송과 방문 수령은 어려운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가상 계좌) 결제 시 입금 금액만 동일하다면 입금자명이 달라도 정상 주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