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회원 가입/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할 수 있나요?

    회원 탈퇴는 PC 웹페이지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유의사항 참조하여 마이 페이지 내 탈퇴 메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회원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 중인 거래 ( 배송 중 / 교환 / 반품 ) 상품이 없는
       경우에만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2) 회원 탈퇴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3)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포인트 및 상품권은 자동 소멸됩니다.
    4)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회원 탈퇴 이후에도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일정기간 보존됩니다.
       탈퇴 이전에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 약 2일~3일 정도까지
       광고가 전송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5) APP에서는 회원 탈퇴가 불가하며, 고객 개인정보로 인해 고객센터로
       대리 탈퇴를 요청해 주셔도 처리가 불가합니다.

  • [회원 가입/탈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현재 휴면 계정인 경우, 정상 로그인 시 휴면 설정은 자동 해제됩니다.

     

    회원 정보 기간은 마이 페이지 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기간만큼

    설정하실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미사용 시 자동으로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ID&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 찾기를 통해

    정보 확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SNS 간편가입을 통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 ID찾기&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워

    가입해주신 SNS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을 해주셔야 됩니다. 

     

    회원 정보 분리 보관은 휴면 전환 이후 휴면 해제하지 않으면

    5년 뒤 휴면 회원 정보 삭제 및 휴면 회원 탈퇴 처리되오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가입/탈퇴] 가입 절차가 궁금합니다.

    W컨셉의 신규 가입은 이메일 가입, SNS 가입 두 가지로 가능합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이메일 주소를 ID로 사용하여 가입이 진행됩니다.


    2) SNS를 통한 가입

    - 사용하고 계신 타 SNS 계정을 통한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애플 등)

    - 가입 후 고객명이 소셜유저인 경우 추후 마이 페이지에서 고객명 수정이 가능합니다.


    ※ 유의사항

    - 첫 주문 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셔야 됩니다.

    - 본인 인증은 사용 중인 휴대폰 번호를 통한 인증 방식입니다.

    - Apple ID로 회원가입 시, ID를 가리기 한 경우 Apple에서 전달한 임의의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ID로 입력되어 가입됩니다. (ex, xxxxxxx.privaterelay.applied.com)

    - Apple ID로 회원가입 시, ID를 공유한 경우 공유받은 Apple ID값으로 이메일 ID가

      입력되어 회원가입이 진행됩니다.


    단, 중복된 이메일 ID인 경우 W컨셉에서 임의의 이메일 ID로 가입이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SNS 간편가입 중 인스타그램의 경우, 인스타그램 정책 상 이유로 가입/로그인 진행이 어렵습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