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본문 영역 바로가기(Go to content)
메인 메뉴 영역 바로가기(Go to main menu)
하단 영역 바로가기(Go to footer)

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배송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QUICK LINK

자주 찾는 질문 TOP10

  1. Q1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상태로 확인될 경우,

    고객님께서 MY PAGE에서 직접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요청을 접수하실 경우,

    업체 측에서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처리하기에 시간이 소요되며

    이미 출고가 되었다면 부득이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된다면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가 어려워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으로 접수 및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됩니다.


    [주문취소 접수 방법]

    주문상태 : [ 결제완료 & 상품준비중 ]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취소완료 확인 방법]

     - MY PAGE > 취소/교환/반품 조회 > "주문번호" 버튼 클릭

  2. Q2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증빙서류 발급]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 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번호를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발행 된 현금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해 발행여부 및 승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3. Q3

    [포인트] 상품 구매 후 W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상품 구매 후 W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W포인트는 실 결제금액 (쿠폰, 포인트 할인 제외)기준으로 1% 기본 적립되며, 

    상품과 프로모션에 따라 적립율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로 인한 포인트 적립은 배송완료일 기준 익일로부터 7일차에 자동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 교환이나 반품을 신청하신 경우 포인트 적립은 자동 취소되며

    교환의 경우 상품 배송 완료 시점부터 8일 후 자동 재적립됩니다.

  4. Q4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합니다.

  5. Q5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W컨셉 반품 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회수 예약 선택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6. Q6

    [환불]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환불]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 삼성 페이, SSG 페이, 스마일 페이, TOSS 페이, W.페이 등)

     - 해당 대행사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되어 실 결제 및 환불은 계좌 입금이여도 대행사 승인으로 인해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제공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현금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3-1) 실시간 계좌이체

     -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내외로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3-2) 가상계좌

     -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계좌 등록 방법 [MY PAGE > 정보관리 > 환불계좌 관리]

     ※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휴대폰결제

     - 환불 시 당월 결제 금액과 환불 금액이 일치해야 승인 취소되며, 환불 일정이 이월되거나 

      결제 금액과 환불 금액이 다를 경우, 승인 취소가 불가하여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환급 처리됩니다.

      승인 취소 일정은 통신사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되며, 

      계좌 환급의 경우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7. Q7

    [상품평] 리뷰(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리뷰(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리뷰 작성 시, 일반 리뷰는 500 POINT, 사진 리뷰와 동영상 리뷰는 1,000 POINT가 자동 지급됩니다. 

    (단, 상품금액 1만원 미만의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리뷰 유형과 관계없이 100 POINT가 지급됩니다.)

    동영상 리뷰는 검수 과정을 거쳐 리뷰 운영 정책에 적합할 경우 노출 처리되고 검수는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이내 소요되고 동영상 노출 시 포인트는 자동 적립 됩니다.

     

    동영상 리뷰 검수 중 부적절한 동영상은 노출 제외 처리 됩니다. 해당 리뷰에 사진이 첨부된 경우는 사진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진이 첨부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일반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 외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별 최초 리뷰 작성 1,000 POINT 지급

    * 나의 첫 리뷰 작성 3,000 POINT 지급

    * 베스트 리뷰 선정 3,000 POINT 지급

    * 프리미엄 리뷰 선정 20,000 POINT 지급

     

     

  8. Q8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상품평)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상품평)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는 아래 기준에 의해 선정됩니다.

      

    [공통사항]

    작성해 주신 리뷰는 상대 평가로 검토 후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 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 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 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첨부한 경우 선정 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리뷰]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리뷰]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 주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참고사항]

    최초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9. Q9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회수방법 및 주의사항]
    ① 자동회수: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② 직접반송: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WEB,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통해 유선으로 재접수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더블유컨셉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①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0. Q10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신규서비스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