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금액과 환불 금액이 다를 경우, 승인 취소가 불가하여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환급 처리됩니다.
승인 취소 일정은 통신사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되며,
계좌 환급의 경우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Q7
[상품평] 리뷰(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리뷰(상품평) 작성으로 적립되는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리뷰 작성 시, 일반 리뷰는 500 POINT, 사진 리뷰와 동영상 리뷰는 1,000 POINT가 자동 지급됩니다.
(단, 상품금액 1만원 미만의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리뷰 유형과 관계없이 100 POINT가 지급됩니다.)
동영상 리뷰는 검수 과정을 거쳐 리뷰 운영 정책에 적합할 경우 노출 처리되고 검수는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이내 소요되고 동영상 노출 시 포인트는 자동 적립 됩니다.
동영상 리뷰 검수 중 부적절한 동영상은 노출 제외 처리 됩니다. 해당 리뷰에 사진이 첨부된 경우는 사진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진이 첨부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일반 리뷰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 외 추가로 적립되는 포인트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별 최초 리뷰 작성 1,000 POINT 지급
* 나의 첫 리뷰 작성 3,000 POINT 지급
* 베스트 리뷰 선정 3,000 POINT 지급
* 프리미엄 리뷰 선정 20,000 POINT 지급
Q8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상품평)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평] 베스트 & 프리미엄 리뷰(상품평) W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는 아래 기준에 의해 선정됩니다.
[공통사항]
작성해 주신 리뷰는 상대 평가로 검토 후 선정합니다.
내용의 유 의미성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이미지의 경우 착용 컷, 제품 디테일 컷 등
여러 장의 다양한 촬영 이미지를 첨부한 경우 선정 대상에 유리합니다.
[베스트 리뷰]
⊙ 지급 POINT : 3,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300자 이상/ 1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매주 1회 선정, 해당 주의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프리미엄 리뷰]
⊙ 지급 POINT : 20,000P
⊙ 글자 및 이미지 개수 : 800자 이상/ 2장 이상
⊙ 선정 및 지급 : 2주 마다 1회 선정, 해당 주 금요일에 포인트 지급
[참고사항]
최초 등록된 내용을 기반으로 베스트 및 프리미엄 리뷰를 선정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등록 이후, 내용 및 이미지 등 수정된 사항은 반영하지 않으니
이 점 참고하여 꼭 최초 등록 시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 작성 부탁드립니다.
Q9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회수방법 및 주의사항] ① 자동회수: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② 직접반송: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WEB,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통해 유선으로 재접수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더블유컨셉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①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10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